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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AS 서비스

A/S 주요 서비스

  • 공인 대리점 (AD) 엔지니어에게 직접 AS 접수 및 수리
  • AS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공인 대리점에 AS 교육
    프로그램을 제공. 서비스 매뉴얼 및 응용 프로그램 지원 
  •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또는
    선호 버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제공

A/S 처리 프로세스

장애처리기간은 A/S센터에 입고일 기준 영업일3일 이내 처리 후 고객에게 발송

관리자의 인증이 필요합니다. 인증을 원하시면 아래 "인증 요청" 버튼을 누르십시오. 정보관리를 위해 관리자에 의해 인증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.